본문 바로가기

아이와 함께

수원 행궁동 맛집 88 숯불 갈비

728x90

아이와 수원에서 유명한 수원 갈비를 먹고 싶다고 해서 맛있는 곳으로 검색해서 가보았습니다. 

 
 
 
주차는 동네 골목길에 있어서 1~2대 정도 가능한데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. 
저희는 운좋게 밥시간대를 피해서 딱 한자리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왔습니다. 
근처 상공회의소에 유료로 주차를 하면 된다고 주인분이 알려주시네요
 
창가쪽으로 자리를 배정받고 주문을 하려는데 아이것도 반듯이 주문을 해야하더라구요
뭐 우리아이야 워낙 잘먹으니 세트주문을 하려다가 일단 각각 주문을 하고 더 시키로 했습니다. 
 

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신기하게 드라이아이스로 한 양파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날이 더운데 아주 시원해 보였습니다.   

 

 

 

된장찌개와 계란찜도 추가했는데 즉석 된장찌개라서 더욱 맛있었습니다. 
밑반찬들도 다양하고 깔끔해서 고기랑 먹기 좋았어요

 

 

 

 

아이가 무척 좋아했던 숯불갈비인데요 굽자마자 바로 그 자리에서 순삭이었어요
그냥 4인 세트를 시켰어도 될뻔한;;;;;


 

 

 





 
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싹싹하셔서 무엇이 부족한지 테이블을 계속 응시하고 계시더라구요
고기도 잘라주시고 부족한 찬들도 바로바로 메꿔주셨어요
 
밥과 같이 먹으니 진짜 밥도둑이더라구요 
아이가 잘먹으니 엄마로써 뿌듯했습니다. 다음에는 꼭 4인세트를 시켜 넉넉히 먹어야겠어요 ㅎㅎ 


 
찌개와 계란찜까지 먹으니 그럭저럭 배가 차서 디저트를 먹어야해서 여기까지만 먹고 산책을 가기로 했습니다. 
아이는 요즘도 여기 갈비 먹고 싶다고 할 정도에요
 
보니 스마트스토어도 있어서 주문이 되는거 같아요 
나올때 보니 사람들이 줄서서 대기하더라구요 수원 갈일 있으면 꼭 한번 가보세요~
 
 

728x90